0156 |
김경임 |
탐구 요소별 과학 글쓰기를 활용한 과학 수업이 고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 학업 성취에 미치는 영향 김경임
|
EDEC.P-1249 |
포스터 |
0207 |
한재영 |
초중등 예비교사의 대기 관련 환경 문제 이해도와 확신도 한재영
|
EDEC.P-1250 |
포스터 |
0274 |
강석진 |
2009 개정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이독성 분석 강석진
|
EDEC.P-1251 |
포스터 |
0485 |
양찬호 |
과학관 활용 수업을 위한 중등 예비과학교사의 교수 설계에서 나타나는 특징 양찬호
|
EDEC.P-1252 |
포스터 |
0524 |
조선화 |
성격 특성과 과학에 관련된 태도가 화학Ⅰ 학업 성취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ersonality Traits and Science-related Attitudes on ChemistryⅠ Academic Achievement ) 조선화
|
EDEC.P-1253 |
포스터 |
0525 |
정솔 |
과학적 용어 연상 및 나열을 활용한 가설 설정 과정의 수업 전략 효과 정솔
|
EDEC.P-1254 |
포스터 |
0550 |
전영 |
2009 개정 교육 과정 화학 II 교과서에 포함된 탐구 활동 분석: 8가지 과학 실천을 중심으로 전영
|
EDEC.P-1255 |
포스터 |
0788 |
김현정 |
Research on establishing content standards for the recognition of senior secondary school qualifications between Korea and New Zealand: Chemistry curriculum comparative analysis 김현정
|
EDEC.P-1256 |
포스터 |
1019 |
신선희 |
[발표취소] 2009 교육과정의 중학교 과학 교과서에 반영된 사회정서학습(SEL) 요소 분석
신선희
|
EDEC.P-1257 |
포스터 |
1067 |
서재현 |
소집단을 활용한 융합 수업 모델의 개발 및 적용
-고등학교 화학Ⅰ 수업을 중심으로- 서재현
|
EDEC.P-1258 |
포스터 |
1084 |
김민환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융합형 과학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과 STS에 대한 이해, 과학 관련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우수포스터상] 김민환
|
EDEC.P-1259 |
포스터 |
1124 |
김건희 |
2009 개정 과학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화학 교과서 탐구활동 분석 김건희
|
EDEC.P-1260 |
포스터 |
1209 |
김현영 |
[미발표] 중, 고등학교 실험실 안전의 향상에 관한 대안 김현영
|
EDEC.P-1261 |
포스터 |
1223 |
이동원 |
모델링을 강조한 논의 기반 일반화학실험에서 학생들의 모델링에 대한 인지과정 탐색 이동원
|
EDEC.P-1262 |
포스터 |
1363 |
백종호 |
예비 화학교사의 탐구지도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탐구의 인식과 실천 사이의 딜레마 해소 과정을 중심으로 백종호
|
EDEC.P-1263 |
포스터 |
1407 |
강석진 |
초등 과학 수업에서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전략의 효과 강석진
|
EDEC.P-1264 |
포스터 |
1430 |
이재환 |
한국과 미국 과학 및 화학 교과서의 실험안전 영역 비교 이재환
|
EDEC.P-1265 |
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