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학회소식구인/구직

화학업체와 학교 및 기관의 구인/구직 소식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록에 대한 문의사항은 박성완 swpark@kcsnet.or.kr 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등록절차 : 로그인후 글 작성(비공개) 담당자에게 자동통보 확인 후 게시물 승인(공개)
※ 주의사항1 : 업체명이 없는 (예:헤드헌팅) 등록 글은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 주의사항2 : 게시물 승인이후 수정 하실 경우 다시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대학 숭실대학교 계산생물학 박사후연구원 모집
2021.04.07 조회 수 : 377 마감일 : 2021.08.31

숭실대학교 생명정보학과 이주련 교수 연구실에서 계산 생물물리학 분야의 박사후 연구원을 모집합니다. 우리 연구실의 주된 관심사는 유전자 조절 네트워크, 장내 미생물 상호작용, 세포 내 동적 과정 등의 수리적 모델링이지만, 채용될 박사 후 연구원의 연구 주제는 연구원 본인의 흥미와 특기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음 분야의 연구자를 모집합니다.

 

- 수리적 모델링, 특히 비선형 동역학과 확률과정 연구자
- 딥러닝과 같은 AI 분야 연구자
- 분자동역학 시늉내기 연구자

 

 리눅스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이며, C, 포트란 혹은 파이썬으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분을 매우 선호합니다. 급여는 박사학위 초년차를 기준으로 350+만원/월이며 경력에 따라 협의가 가능합니다. 임용 시점에 큰 제약은 없으나 빠를수록 좋습니다. 처음 계약은 1년이고 성과에 따라 재계약이 가능합니다. 관심있는 분은 이주련 교수(jul@ssu.ac.kr )에게 아래의 서류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력서 및 발표 논문 목록
2) 연구계획서
3) 추천서 2부

 

책임연구자 홈페이지: http://helix.ssu.ac.kr/~j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