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4 |
이강범 |
중학교 화학교과에 있어 사고실험이 실험수업을 대체할 경우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이강범
|
Ⅲ41P275포 |
포스터 |
0015 |
이강범 |
영·호남 6개대학 부설 과학영재교육원
중등화학 강의교재 제목 비교·분석 이강범
|
Ⅲ41P276포 |
포스터 |
0016 |
이강범 |
7차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화학Ⅱ STS 교육내용 분석 이강범
|
Ⅲ41P277포 |
포스터 |
0038 |
이송연 |
[발표취소] 묽은 용액의 성질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이해 및 교사교육과정에 대한 인식 이송연
|
Ⅲ41P278포 |
포스터 |
0129 |
유미현 |
중등 과학영재 수업에서 SSC(Small-Scale Chemistry)실험의 적용 효과
유미현
|
Ⅲ41P279포 |
포스터 |
0219 |
공영태 |
초등 현직 및 예비 교사의 새로운 초등학교 3,4학년 과학 교과서에 실린 화학 영역에 대한 인식 조사
공영태
|
Ⅲ41P280포 |
포스터 |
0220 |
공영태 |
교과서 국제 비교 (I) -이온 학습 시기의 적절성-
공영태
|
Ⅲ41P281포 |
포스터 |
0240 |
이재연 |
인터넷 게시판의 화학 교사 Q&A 분석 이재연
|
Ⅲ41P282포 |
포스터 |
0272 |
지윤정 |
화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Q&A 분석
지윤정
|
Ⅲ41P283포 |
포스터 |
0290 |
강훈식 |
초등학생의 학습접근양식에 따른 비유만들기 특성과 대응 관계 이해도, 대응오류 및 인식 조사
강훈식
|
Ⅲ41P284포 |
포스터 |
0328 |
채윤수 |
열에너지 흡수에 의한 혼합용매의 증발과 온도변화의 관찰 및 이해 채윤수
|
Ⅲ41P285포 |
포스터 |
0597 |
최병순 |
CoRe에 기반한 밀도 개념 수업이 개념형성과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최병순
|
Ⅲ41P286포 |
포스터 |
0653 |
장은경 |
과학적 모델의 분류틀 개발 및 모델 예시에 대한 학생과 교사의 이해 분석 장은경
|
Ⅲ41P287포 |
포스터 |
0721 |
문숙희 |
일반화학의 관점에서 본 고등학교 화학과의 연계성 분석 문숙희
|
Ⅲ41P288포 |
포스터 |
1308 |
백인환 |
Relationship between Chemistry Lab Notebooks and Academic Achievement for Gifted Science Students
백인환
|
Ⅲ41P289포 |
포스터 |
1392 |
정영은 |
고등학생들의 성격유형에 따른 관찰 특성 분석 정영은
|
Ⅲ41P290포 |
포스터 |
1393 |
천희진 |
중학생들의 성격유형과 과학탐구능력의 관계 분석 천희진
|
Ⅲ41P291포 |
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