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80 |
신성희 |
전해질과 이온 개념에 대한 중학생의 개념생태 특징
신성희
|
EDEC.P-1136 |
포스터 |
0296 |
유아람 |
창의성 유형별 PBL에서 나타나는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 유아람
|
EDEC.P-1137 |
포스터 |
0315 |
홍미영 |
교과교실 활용 원리를 적용한 과학과 교과교실제 수업의 효과
홍미영
|
EDEC.P-1138 |
포스터 |
0461 |
김현경 |
다문화탈북 가정 학생의 과학 학업성취도 특성 및 화학 문항 분석
김현경
|
EDEC.P-1139 |
포스터 |
0462 |
김현경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를 위한 화학 성취기준 및 세부성취기준 개선
김현경
|
EDEC.P-1140 |
포스터 |
0476 |
김학범 |
암실 속 과학 활동에 대한 과학교육자, 특수교사, 장애학생의 반응 김학범
|
EDEC.P-1141 |
포스터 |
0489 |
윤현정 |
STEAM형 마인드맵을 적용한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력 신장 [우수포스터상] 윤현정
|
EDEC.P-1142 |
포스터 |
0507 |
이규희 |
과학 글쓰기를 통한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전해질에 대한 이해 분석 이규희
|
EDEC.P-1143 |
포스터 |
0511 |
김현영 |
중, 고등학교 과학 실험실 환경 및 과학 교사들의 안전 교육에 관한 인식조사
김현영
|
EDEC.P-1144 |
포스터 |
0525 |
이창윤 |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한 과학 교과서 내 탐구활동 App. 개발 및 적용 이창윤
|
EDEC.P-1145 |
포스터 |
0540 |
홍혜인 |
별도 교육 방식이 아닌 정규 과학 수업에서의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논리 사고력 신장 홍혜인
|
EDEC.P-1146 |
포스터 |
0584 |
추교찬 |
초·중등학생의과학캠프를 통해 본 나노화학에 관한 인식 연구
추교찬
|
EDEC.P-1147 |
포스터 |
0598 |
성호영 |
물질의 상태변화에 대한 중학생의 성취수준별 문제 해결 능력
성호영
|
EDEC.P-1148 |
포스터 |
0604 |
한종탁 |
온도에 따른 기체의 부피변화에 대한 중학생의 성취수준별 이해 분석
한종탁
|
EDEC.P-1149 |
포스터 |
0649 |
구자선 |
2007 개정 교육 과정 중학교 과학3 교과서 ‘전해질과 이온’ 단원 내용의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 구자선
|
EDEC.P-1150 |
포스터 |
0795 |
이윤영 |
중학교 과학3 '물질의 특성' 단원의 내용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 이윤영
|
EDEC.P-1151 |
포스터 |
0907 |
정경화 |
열과 우리 생활 그리고 분자 운동과 상태 변화의 평가 문항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
- 2009 개정 과학①
정경화
|
EDEC.P-1152 |
포스터 |
1116 |
곽옥금 |
과학과(화학영역)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교과서 삽화의 변화 및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곽옥금
|
EDEC.P-1153 |
포스터 |
1297 |
이재원 |
코티칭 과정에서의 멘토링이 초임 교사의 과학영재교육 관련 PCK 발달에 미치는 영향 이재원
|
EDEC.P-1154 |
포스터 |
1323 |
양찬호 |
멘토링을 통한 코티칭 과학영재수업 과정에 대한 초임 교사들의 반성 연구 양찬호
|
EDEC.P-1155 |
포스터 |
1369 |
김유진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삽화에 제시된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분석 김유진
|
EDEC.P-1156 |
포스터 |
1391 |
이동원 |
과학교사 수업 전문성 향상을 위한 협력적 멘토링 과정에서 나타나는 멘토교사의 어려움 이동원
|
EDEC.P-1157 |
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