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41 |
한재영 |
과학 중심 해외 봉사활동에 대한 교수들의 이야기 한재영
|
EDU.P-469 |
포스터 |
2545 |
김성기 |
모델의 이그노런스(Ignorance)를 강조한 교사교육이 과학교사에 미치는 영향
김성기
|
EDU.P-470 |
포스터 |
2755 |
박종석 |
대학수학능력시험 화학Ⅰ 선택 및 문항 인식 조사를 통한 화학Ⅰ 응시자 감소 원인 분석 박종석
|
EDU.P-471 |
포스터 |
2822 |
최희 |
산-염기 학습발달과정 연구 및 검사 도구 개발
- 산-염기 모델의 관점 중심으로 - 최희
|
EDU.P-472 |
포스터 |
2842 |
김학범 |
시각장애 중·고등학생의 물의 상태변화 개념에 대한 사례 연구
김학범
|
EDU.P-473 |
포스터 |
3038 |
최호준 |
예비 화학교사들의 학습양식과 유기화학 성취도의 상관성 최호준
|
EDU.P-474 |
포스터 |
3108 |
이정원 |
2015 개정 과학 교육과정과 교수∙학습 자료에 포함된 8가지 과학 실천 분석: ‘통합과학’ 중심으로
이정원
|
EDU.P-475 |
포스터 |
3618 |
이지연 |
자유학기제 과학과 수업 방법과 교사의 수업에 대한 인식 이지연
|
EDU.P-476 |
포스터 |
3624 |
김유라 |
자유학기제 과학과 평가 계획 및 시행과 교사의 평가에 대한 인식 김유라
|
EDU.P-477 |
포스터 |
3760 |
임민영 |
Chemical education using nanoscience : Change of optical properties depending on the particle size 임민영
|
EDU.P-478 |
포스터 |
4014 |
이우빈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문항에 나타난 과학의 본성 분석 이우빈
|
EDU.P-479 |
포스터 |
4295 |
백은숙 |
고등학교와 대학교 화학과 교육과정의 연계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조사 백은숙
|
EDU.P-480 |
포스터 |
4349 |
이재원 |
고등학생의 자유탐구 활동 과정에서 사용된 도구의 특징과 어포던스 [IUPAC 포스터상] 이재원
|
EDU.P-481 |
포스터 |
4390 |
송나윤 |
과학관 활용 수업을 위한 프로그램이 중등 예비과학교사의 수업 계획 및 실행에 미치는 영향 송나윤
|
EDU.P-482 |
포스터 |
4436 |
김민환 |
협력적 비유 생성 활동에서 나타나는 비유의 변화 과정과 소집단 토론 및 전체 학급 토론의 특징 김민환
|
EDU.P-483 |
포스터 |
4439 |
최은영 |
Guided Inquiry and Flipped learning model of Chemistry Class for KSA 1st grade students 최은영
|
EDU.P-484 |
포스터 |
4443 |
이동휘 |
발성사고법을 활용한 학생들의 비유 생성 과정 조사 이동휘
|
EDU.P-485 |
포스터 |
4447 |
김혜리 |
중등 예비 화학 교사의 지필평가 문항 제작 과정의 특징 분석 김혜리
|
EDU.P-486 |
포스터 |
4469 |
남혜인 |
과학관련 사회쟁점 수업에서 스마트 기기의 활용에 따른 특징 남혜인
|
EDU.P-487 |
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