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5 |
강훈식 |
다중 표상 학습에서 외적 표상들 간의 연계와 통합을 촉진시키는 방안으로서의 그리기와 쓰기[우수포스터상] 강훈식
|
Ⅱ28P304포 |
포스터 |
0196 |
한재영 |
과학 탐구에서 몸짓의 중요성 한재영
|
Ⅱ28P305포 |
포스터 |
0123 |
차정호 |
과학 강연극의 운영 사례와 초등학생 및 학부모의 반응 차정호
|
Ⅱ28P306포 |
포스터 |
0181 |
김명희 |
고등학교 과학과 화학 교과서들에 제시된 수용액의 전류세기 측정을 위한 가시적인 장치 개발 및 활용 김명희
|
Ⅱ28P307포 |
포스터 |
0187 |
강이영 |
물질의 입자성을 강조한 분자 운동 개념 학습에서 중학생들의 개념 형성 과정에 적응적인 CAI의 효과 강이영
|
Ⅱ28P308포 |
포스터 |
0211 |
공영태 |
2003년 과학 성취도 국제비교 연구(TIMMS 2003) 초등학교 과학성취도 분석 공영태
|
Ⅱ28P309포 |
포스터 |
0251 |
박금홍 |
MBL 수업활동이 중학생들의 과학탐구능력 및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박금홍
|
Ⅱ28P310포 |
포스터 |
0728 |
David G. Ch... |
Chemical structure and accidental explosion risk
in the research laboratory
David G. Churchill
|
Ⅱ28P311포 |
포스터 |
0730 |
David G. Ch... |
Word Reduction Editing in Scientific Writing by Asian Graduate Students David G. Churchill
|
Ⅱ28P312포 |
포스터 |
0735 |
박종석 |
과학영재 교육에서 “WHY NOTE” 프로그램의 적용과 개선 박종석
|
Ⅱ28P313포 |
포스터 |
0754 |
허은영 |
개념문제의 이용이 학생들의 화학 이해도와
화학에 대한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허은영
|
Ⅱ28P314포 |
포스터 |
1004 |
구금주 |
실험에 대한 정보의 개방된 정도를 달리한 일반화학 실험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 및 태도와 상호작용 분석 구금주
|
Ⅱ28P315포 |
포스터 |
0289 |
임재항 |
화학반응에 대한 중·고·대학생들의 개념 발달에 관한 연구
임재항
|
Ⅱ28P316포 |
포스터 |
1035 |
백성혜 |
과학철학적 관점을 알아보기 위한 검사도구개발과 투입 백성혜
|
Ⅱ28P317포 |
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