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

학회소식학술행사/정보마당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학술 및 관련기관 행사 정보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록에 대한 문의사항은 info@kcsnet.or.kr 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성과총] 지금 여성과학자는 연구실에서 안전한가? - 여성과학자 안전관리 사업 소개와 의견제안 요청
2021.06.07 조회 수 : 155

여성과총은 과학기술인 모두에게 안전한 연구환경 조성을 목표로 2015년부터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습니다.

 

최근 사업으로 ‘여성과총과 함께하는 가임기 남녀 과학자의 안전한 연구실 생활’ 가이드를 발간하고 머크와의 첫 협력사업으로 임산부용 실험복 배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연구실 안전관리 신규 콘텐츠 개발 등 사업 아이디어와 관련하여
현장에 계신 여성과학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반영하고자 하오니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영상과 6월 11일 개최되는 여성과총-머크 안전관리 세미나를 보시고,
여성과학자 안전관리사업으로 추진할 다양한 사업 아이디어를 개진해 주시면 됩니다.


좋은 의견 주신 서른분을 선정하여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보내드리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호응이 다음 세대 여성과학기술인의 안전한 연구실 환경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영상바로 보기  https://youtu.be/_NNCv23cuV0

 

▶ 의견 설문  https://forms.gle/E518MaM3N5nyZ3nt7


▶ "지금 우리 연구실은 안전한가?" 여성과총-머크 공동 세미나] 6/11 오후 3시 / 유튜브

세미나 사전등록  https://forms.gle/NeTx4XpmtzfKG2nH8

 

 

※ 문의사항 : 여성과총 연구원 최서지 (sjchoi@kofws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