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학회소식구인/구직

화학업체와 학교 및 기관의 구인/구직 소식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록에 대한 문의사항은 박성완 swpark@kcsnet.or.kr 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 등록절차 : 로그인후 글 작성(비공개) 담당자에게 자동통보 확인 후 게시물 승인(공개)
※ 주의사항1 : 업체명이 없는 (예:헤드헌팅) 등록 글은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 주의사항2 : 게시물 승인이후 수정 하실 경우 다시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회사 [신입/경력] 공정연구본부 연구원 채용_넥스트젠바이오사이언스
2021.03.25 조회 수 : 380 마감일 : 2021.04.30

[회사소개]

넥스트젠바이오사이언스는 난치성 섬유증 환자에게 새로운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섬유증 치료제 혁신신약을 개발하는 R&D전문회사입니다.

 

수십년 간의 신약개발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한 선도물질 최적화, 제형 및 적응증 최적화 역량으로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우수 후보물질의 임상시험을 조기에 수행하여 치료제를 하루 빨리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선적으로 치료제가 없거나 복약 편의성이 매우 낮아 의학적 미충족 수요가 높은 안과성 섬유증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고, 점차적으로 폐, 간, 신장 등의 전신성 섬유증 질환으로 적응증을 확대함으로써 섬유증 치료제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근무조건]

근무형태: 정규직

근무지: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75, 한국원자력의학원 국가RI신약센터 7401호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자격요건]

학력: 석사이상

경력: 의약합성 유경험자

전공: 유기화학 또는 의약화학

 

[직무]

신약후보물질 Scale up 공정개발

-소분자 신약선도/후보 scale up 공정개발

-후보물질의 염변경 및 결정형연구

 

[접수방법]

nextgenbio@nextgenbio.co.kr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문의사항]

경영본부 031-628-6393 또는 nextgenbio@nextgenbio.co.kr